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🍜 산방산 다녀왔으면 그냥 지나치기 아까운 곳, 산방산국수맛집


산방산이나 용머리해안 쪽 다녀오면 꼭 한 번씩 들르게 되는 데가 있다. 딱히 찾으려고 한 것도 아닌데, 큼직한 간판이 먼저 눈에 들어오는 그 집.



🥩 먹은 것들
돔베고기, 삼색물만두, 고기국수, 비빔국수에 비빔밀면까지. 메뉴판만 봐도 뭘 시켜야 할지 고민된다.
돔베고기는 도마째로 나오는데 생각보다 두툼하고 잡내가 없어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다. 같이 나오는 소스들이랑 쌈 싸서 먹으면 딱이고.


만두는 초록색, 주황색, 노란색 삼색으로 나와서 보기도 예쁘고. 쪄서 나오는데 촉촉하고 소가 꽉 차 있어서 그냥 계속 집어 먹게 되는 스타일.


고기국수는 뽀얀 돼지 사골 육수에 파를 듬뿍 올려서 나오는데, 한 입 마시면 속이 확 풀리는 느낌. 24시간 우려낸다고 하는데 맛이 그걸 증명한다.


비빔국수 쪽은 콩나물이랑 묵 같은 게 같이 올라가는데, 칼칼하면서도 고소하고 생각보다 자꾸 손이 간다.



📍
|**위치**  |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216번길 47      
|**영업시간**|매일 09:00 – 19:00    
|**휴무**  |연중무휴          
|**전화**  |[064-792-6789](tel:064-792-6789)|
|**주차**  |가게 앞 넓은 주차장          

방문 팁
∙ 산방산이나 용머리해안 일정이랑 묶으면 동선이 딱 맞음
∙ 아침 9시부터 열어서 여행 첫 끼로도 좋음
∙ 주차장 넓어서 렌트카 이동에도 부담 없음
∙ 돔베고기 + 국수 세트 조합이 가성비 좋음